리뷰/그외

에어팟 2세대 안드로이드 사용 리뷰●○●○●

잇걸스 2019. 8. 4. 0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에어팟 2세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짜잔!!!!
오늘 산 에어팟 2세대 입니다.
무선 충천 가능 정가 249000원.

요즘 출근 할때 이어폰으로 노래를 듣는데,
버스를 타거나 내릴때 이어폰이 어디에 걸려 빠지거나
불편하더라구요ㅠㅠ
그때마다 주변에 에어팟 사용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부럽던지ㅠㅠㅠ


그러다가
오늘 선물을 받았어요ㅎㅎㅎ
너무 좋답니다:-)


처음에 에어팟이 나왔을때
저 콩나물같은 디자인도 이상했고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저걸 왜사??????
이랬는데!


사용하자마자
"아~~~ 이래서 사는구나" 했답니다!



유선충전만 가능한건 198000원이라서
고민을 했는데
선물 주신 분이 무조건 무선가능 사야한다며
무선충전가능으로 샀답니다^.^


이제 박스를 열어볼까요?


열면 설명서가 먼저 있어요.
저는 찍지 못했네요ㅠㅠ.
(참고로 설명서가 친절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살짝 놀랐습니다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손바닥에 올려봤어요.
제가 손이 큰편이 아닌데
작은게 느껴지시나요?


요렇게 귀여운
콩나물 두개가 있답니다:-)


에어팟이 아이폰에서만 쓸수있는거라 생각했는데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가능하더라구요.
블루투스 연결하는거라 다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아이폰에서의 완전한 기능은 사용 못하지만
(한쪽 이어폰을 뺐을 경우 노래 멈춤, 블루투스 연결안해도 연결됨 등 안드로이드에선 적용안됨)
크게 불편한건 없답니다.

아! 안드로이드에선 에어팟 배터리 잔량을 알수가 없어 어플을 다운받아야해요. 스토어에서 에어팟 배터리 검색해서 받으시면 알 수 있답니다!





■사용후기■


귀에 안맞을까봐 걱정했는데 굉장히 잘맞음
에어팟끼고 침대에서 노래 듣고 유튜브 볼때 뒹굴뒹굴 할 수 있음ㅠㅠ.
이제 유선 이어폰 못쓸것같음.
무선충전도 굉장히 편함!
잃어 버릴까 불안하지만 너무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