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그외

부산 시그니엘 호텔 3박 후기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로맨틱 겟어웨이 프로모션)

잇걸스 2021. 4. 6. 10:39
반응형

부산 시그니엘 호텔 3박 후기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로맨틱 겟어웨이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 초에 갔던 부산 시그니엘 호텔 후기를 포스팅하려합니다.

부산 시그니엘은 생긴지 얼마 안된 5성급 호텔입니다.

해운대 앞에 있어 더욱 인기가 높은데요.

저희는 여기서 3박 4일을 보냈답니다:)

 

저희는 Romantic Getaway 프로모션을 이용했어요.

 

로맨틱 겟어웨이는 조식이 포함된 프로모션입니다.

그리고 3박을 하기때문에 더뷰 석식 2인권 혜택을 받았습니다:)

저희가 이용할 당시 객실 총 요금은 1,706,1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였습니다.

시그니엘 부산은 아래와 같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살롱드시그니엘(8층) 7:00~21:00

GYM(6층) 6:00~21:00

실내/외 수영장(6층/무료)

사우나(6층/유료)

 

저희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이벤트로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했답니다.

이제 시그니엘 부산 후기 시작!

 

 

저희가 숙박을 한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입니다.

바로 해운대와 백사장이 보였어요.

저희는 12층이였답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방은 솔직히 그렇게 크진 않았습니다.

근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저희 방이 좋았던 이유가 베란다 쪽으로는 오션뷰였고,

사진은 없지만 ㅠㅠ 티비 쪽은 시티 뷰였어요.

그래서 두가지 뷰를 다 즐길 수 있었어요.

 

 

 

 

이렇게 웰컴 티와 초콜렛, 과일, 와인을 준비해주셨어요.

마카롱은 다음날 준비해주셨어요!

그리고 체크인할 때 저는 로멘틱 겟어웨이 프로모션이라 시그니엘 디퓨저도 선물 받았답니다!

 

 

 

저희는 첫날 더뷰 석식을 신청해서, 이용을 했어요.

더뷰 자리는 예약순으로 좋은 자리를 배정해준다고 해요.

저희는 신혼여행이였기때문에 한달 전부터 예약을해서 창가쪽 아주 좋은 뷰를 배정 받았답니다ㅎㅎ.

그러니 미리 예약하시길 바래요!

 

 

 

저희 자리에서 본 오션 뷰.

정말 즐거운 식사를 했답니다^^.

 

 

 

부산 시그니엘 더뷰는 음식 수가 정~말 많았어요.

해산물, 고기 디저트 등등 매우 만족스러운 뷔페였답니다.

특히 저는 딤섬을 좋아해서, 딤섬을 실컷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부산 시그니엘 호텔 살롱드시그니엘.

살롱드시그니엘은 다과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 라운지에요.

저녁 7:00~9:00에는 무료로 샴페인과 와인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저희는 샴페인을 먹을 수 있는 시간에 이용을 했어요.

 

 

샬롱드시그니엘은 노키즈존과 키즈존으로 나눠져있어요.

노키즈존은 크기가 아담하지만 조용히 즐길 수있고,

키즈존은 넓은 곳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노키즈존으로 가서 샴페인과 다과를 먹으며 이야기를 했어요.

 

 

저희 룸 베란다에서 본 저녁 해운대 모습입니다.

하늘과 바다 너무 예뻤어요~

 

 

위 사진도 저희 룸 베란다에서 본 모습이예요.

시간은 언제였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렇게 6층 수영장 모습도 보여요.

저기서 수영하면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이고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수영복이 없기도하고, 추워서 수영장 이용은 하지 않았답니다^^.

 

 

부산 시그니엘 조식입니다.

조식도 더뷰 식당에서 먹습니다.

계란 요리는 따로 선택합니다. 서버 분께서 자리 안내해주시면서 물어보세요.

저는 에그베네딕트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조식 또한 뷔페로 즐깁니다.

조식인데도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아침부터 매일 과식을 했답니다 ㅎㅎ.

 

저희는 이렇게 3박 4일 동안 호캉스 힐링을 하다가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신혼여행으로 또는 부산여행 오셨을 때

부산 시그니엘 호텔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보세요.

5성급 호텔답게 서비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