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그외

방콕 즐기기 & 셀프 인테리어 - 백드롭 페인팅 후기

잇걸스 2021. 3. 15. 11:21
반응형

방콕 즐기기 & 셀프 인테리어 - 백드롭 페인팅 후기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어디를 놀러 갈 수도 없고..

주말, 휴일에 방콕하는 날이 많아졌는데요.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더이상 할 게 없을 때!

방콕때 하기 좋은 백드롭페인팅을 소개드립니다:)

 

 

저희는 큐키트를 구매를 했어요.

안에 구성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사진 출처: 미엘드씨엘

 

저희가 구매한 백드롭 페인팅 큐키트의 색은 세가지가 있었는데, 저희는 분홍색과 노란색을 구매했습니다.

 

 

 

흰색 물감은 큰 통에 오고 각 큐키트에는 세가지 유색 색깔이 있어요.

저렇게 작은 통에 있지만 충분했습니다!

 

 

종이 팔레트에 흰색을 크게 크게 덜어 놓고,

유색의 색깔을 자기 취향에 따라 섞습니다.

여러 색을 혼합해도 만들어도 좋아요:)

 

 

떨리는 마음으로 백드롭 페인팅을 시작합니다 ㅎㅎ

처음엔 이게 과연 예쁘게 될까..?

하나 하나 칠할 때마다 걱정이였지만 나중엔 쓰윽 쓰윽 마음껏 칠했습니다 ㅎㅎ

방콕때 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힐링도 되구요.

 

 

짜잔! 완성 ㅎㅎ

어떤가요?

백드롭 페인팅하는데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백드롭페인팅은 물건을 찍을때 뒷 배경으로 쓰는거라 백드롭페인팅이라고 해요.

물건을 찍을때 뒤에 배경으로 두면 물건이 더 예쁘게 찍힌다고 하네요:)

 

어떤가요? ㅎㅎㅎㅎ

저희는 백드롭페인팅을 인테리어 액자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처음엔 두개를 같이 두었다가,

지금은 노란색은 거실에, 분홍색은 안방에 두고있습니다:)

포인트 되고 예쁘지 않나요?

셀프 인테리어로도 사용하기 좋은 백드롭페인팅 입니다!

 

여러분도 방콕으로 백드롭페인팅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방콕 즐기기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