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그외

추천 집들이 선물 (+직접 사용한 후기)

잇걸스 2021. 4. 1. 14:10
반응형

추천 집들이 선물 (+직접 사용한 후기)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봄은 결혼 성수기 잖아요.

그러면 집들이에 초대 받는 일도 잦아지는데요!

집들이 선물을 뭘로 할 지 고민이 많으실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집들이 선물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집들이 선물은 모두 저희집에서 사용하고있는거예요:)

제가 집들이 선물로 받거나, 신혼집으로 이사오면서 제가 직접 산 물건들 입니다.


1. 벤소닉 멀티메이커 (내돈내산)

- 가격: 99,000원
- 추가구성: 와플,도넛 플레이트- 각 14,000원

- 구매처: 벤소닉 공식 스토어

 

벤소니 멀티메이커는 제가 산 물건이에요.

크로플이 한창 유행일때, 저도 와플 메이커가 갖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다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예쁜게 최우선이였어요ㅎㅎㅎ.

구경하다보니 너무 예쁜 멀티메이커가 있는거예요!

플레이트도 변경할 수 있어 다양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겟~ 했습니다.

 

 

 

저는 아이보리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이머 기능이 있기때문에 아침에 크로플이나 샌드위치를

올려두고 시간 맞추고 출근 준비하면 정말 간편하고 좋아요!

 

샌드위치 플레이트는 기본이고, 와플 플레이트와 도넛 플레이트는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근데 산지 2달이 되었지만, 도넛플레이트는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네요;;

그래서 와플 플레이트만 추가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2. 드롱기 토스트기(내돈내산)

- 가격: 약 10만~15만원

- 구매처: 롯데 백화점

 

드롱기 토스트기는 너무 유명하죠.

저는 롯데백화점에서 구매를 했고, 잘 기억은 안나는데 약 13~15만원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오프라인으로는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드롱기 토스트기는 다양한 색깔과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요,

제가 샀을 때 기준으로 신상 색깔 토스트기라고 했어요.

색깔이 너무 고급지더라구요.

저는 런던블루색 토스트기를 구매했고,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토스트 굽기 정도도 조절할 수 있고, 구울 면도 정할 수 있어서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예쁘답니다:)

 

 

3. 빌레로이앤보흐 접시(집들이 선물)

- 가격: 개당 약 7~8만원

- 구매처: 온라인

 

빌레로이앤보흐 접시는 제가 집들이 선물로 받은거예요.

너무 예쁘죠? 받고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ㅠㅠ.

사실 이 접시 제가 너무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있다보니 쉽게 살 수 없더라구요.

근데 친구가 제가 갖고싶어어하는 걸 알고 집들이 선물로 줬답니다:)

 

빌레로이앤보흐 접시는 워낙 유명하잖아요ㅎㅎ.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선물 해주시면 정말 좋아하실거예요!.

 

 

4. 휘릭 맥주거품기(집들이 선물)

- 가격: 65,000원

- 구매처: 온라인

 

휘릭 맥주거품기도 제가 집들이 선물로 받았어요:)

다들 집에서 맥주 한잔씩은 하시잖아요?ㅎㅎ

그때 간편하게 캔맥주로 생맥주 느낌을 낼 수 있는 제품이예요.

사용해봤는데, 거품이 부드러워서 정말 생맥주 느낌도나고 좋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캔맥주를 꼽고 사용하면 끝!

거품도 풍성하게 나오고, 거품만 무한리필 할 수도있답니다 ㅎㅎ.

집에서 홈파티할 때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 드립니다!

 

 

5.  장미맨숀 로라 라탄 협탁(집들이 선물)

- 가격: 대략 18~20만원 (배송비 착불 20.000원)

- 구매처: 온라인

 

집에 꼭 필요한 협탁! 

엔틱한 분위기로 어떤가요?

이 제품도 제가 갖고싶은거였어요 ㅎㅎㅎ.

친구가 갖고싶은 걸 말하라고 하길래 바로 협탁이 갖고 싶다고 했답니다.

 

장매맨숀 로라 라탄 협탁은 유명한 것 같았어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진 느낌이 정말 좋더라구요.

 

 

색깔은 네추럴, 브라운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브라운으로 선택했답니다.

네추럴도 정말 예뻐보였는데, 저희 집과는 더 진한 협탁이 어울릴 것 같았어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특별한 선물을 주고싶다면 협탁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 저의 추천 집들이 선물 후기 였습니다:)

그 외 일리 커피머신이나 디퓨저, 조셉조셉 멀티조리도구도 추천 드려요!

 

 

 

집들이 선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저의 추천 집들이 선물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모두 좋은 선물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