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카페&음식

파주 운정 맛집 업스테어 키친

잇걸스 2020. 1. 1. 19:52
반응형

파주 운정 맛집 업스테어 키친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0년이 왔습니다. 해피뉴이어~
저는 19년 마지막날에
부모님과 함께 업스테어 키친을 다녀왔어요.

마지막 식사를 맛있게 하고 싶었기에
며칠전부터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이미 파주 운정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업스테어 키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 예뻤습니다 ㅎㅎ.

 

저희가 앉은 4인석 자리입니다.
다만 의자가 조금 낮아서 어색했어요.
불편하기보단...
의자는 푹신한데 낮아서 뭔가 어색했습니다.

 

 

부르케스타1
4,000원 x2

검색을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부르케스타를 추천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먹었습니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에피타이저로 딱 좋았습니다!
치즈와 가지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버섯크림파스타
(19,000원)

버섯크림파스타에 통베이컨이 같이 나옵니다.
비쥬얼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크림이 진하더라구요 ㅎㅎ

 

 

 

 

새우오일파스타
(19,000원)

저는 오일파스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ㅎㅎ
새우도 꽤 많이 들었더라구요.
짭쪼름하니 맛있었습니다.
여기 파스타는 다 중간 이상하는 것 같더라구요!

 

 

 

살치살 스테이크
(38,000원)

바로 이 스테이크가 대박이였습니다ㅠㅠ.
저희는 미디엄레어로 주문했습니다.
꼭 미디엄 레어로 드세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 스테이크 때문에 다음에 또 올 것 같습니다.

이외에 딸기와 청포도 에이드 2잔을 시켰으나
맛은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파주 운정 업스테어 키친은 가족 식사, 데이트 코스로
너무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
직접 다녀오고 느낀 후기입니닿ㅎㅎㅎ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셨습니다:-)

 

 

파스타 맛은 크게 우아!! 엄청나!!!는 아니지만
정말 중간 이상의 맛이였고
스테이크는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

분위기나 전체적 만족도는 굉장히 높았습니다.
파주 운정 맛집으로 인정!
연초에 데이트 코스로 업스테어 키친 추천드립니다.

 

메뉴판 참고하세~

2020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