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카페&음식

행신동 파스타 먹으러 가자~ 뚜띠쿠치나 (행신동 파스타 맛집)

잇걸스 2019. 12. 22. 2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가족 외식으로 파스타를 먹으러 행신동 뚜띠쿠치나에 갔습니다. 여기는 두번째 방문입니다!
처음에도 가족 외식으로 갔는데 맛있어서 이번에 다녀온 김에 소개시켜드릴려고 해요~

 

저희는 어른 3에서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저희는 파스타 2개 피자 1개를 시켰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하나하나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ㅎㅎ.

 

 

 

대하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입니다.
15500원

해산물이 꽤 풍부하게 들어있었어요.
맛은 무난한 토마토 파스타 맛이였어요 ^^.
대하 몸통이 까져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은 수제 베이컨 까르보나라!
13500원

저는 토마토 보다 크림 파스타를 더 좋아하는데요.
이 까르보나라 맛있었어요~~
저는 약간 꾸덕한 걸 더 좋아하지만 뚜띠쿠치나 까르보나라는 꾸덕하기보다는 소스가 많은 파스타입니다.
그래서 혹여나 맛이 연할까 걱정했는데!
진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추천추천!

 

 

 

마지막은 안심스테이크피자 입니다.
24900원

저희는 스테이크도 먹고싶었는데,
행신동 뚜띠쿠치나에는 따로 스테이크가 없더라구요ㅠㅠ.
이부분은 아쉬웠어요.
그래서 안심스테이크피자로 대채했습니다.
스테이크 조각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7~8조각정도?
치즈피자에 신선한 채소 올리고 스테이크로 마무리!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행신동 뚜띠쿠치나 메뉴 중
까르보나라, 안심스테이크피자를 추천합니다!

 

행신동에서 파스타가 먹고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행신동에 마땅한 파스타 집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파스타 땡길때 뚜띠쿠치나 가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두번의 방문 모두 만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