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카페&음식

천호 수제버거 맛집- 분더버거

잇걸스 2019. 12. 22. 22:39
반응형

 

천호 수제버거 맛집- 분더버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음식점은 분더버거 입니다.
정말 제가 먹어 본 수제버거 중 가장 맛있습니다ㅠㅠ.

저는 천호 성내동 분더버거점에 갔습니다!
저는 분더버거를 총 3번 방문했습니다.
집이랑 가까웠다면 정말 자주 갔을거에요ㅠㅠ.

 

 

분더버거엔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이 많아요~
저희는 햄버거 단품 2개를 시켰습니다.
세트로 먹기엔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ㅠㅠ.
처음 방문했을땐 세트에 어니언링까지 먹었는데
배불러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

 

 

 

하와이안 버거 입니다.
8500원


이게 제 최애 메뉴에요 ㅎㅎㅎ.
올때마다 꼭 먹는답니다!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진한 고기의 맛이 정말 대박 ㅠㅠ!!
패티가 정말 맛있어요.
파인애플 안에 있는 건 블루베리 치즈 소스예요.
근데 전 블루베리 치즈 소스는 입에 살짝 안맞아서
옆에 살포시 덜어 놓고 먹는 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맛있다고 했습니다 ㅎㅎ.


 

 

더블더블 버거
10500원

저희는 이미 많은 버거를 먹어봤기에
안먹어본 메뉴가 뭐가 있을까~ 찾다가
더블더블 버거로 결정!

패티가 두장인 만큼 정말 고기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워낙 패티가 맛있는 버거집이라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천호 성내동 만화거리 분더버거
수제버거 맛집 분더버거

 

 

 

 

정말 제가 수제버거를 많이 먹어봤지만
제 입맛엔 여기 천호 성내동 분더버거가 가장 맛있습니다!
조금 위치가 안쪽에 있어서 찾아가기 힘드실 수 있지만
강풀 만화거리를 구경하면서 가면 금방 가실 수 있어요 ㅎㅎ.

강남 대치동에도 있구요!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같아요 ㅎㅎ.
강남점도 맛있겠죠...?

여러분도 꼭 먹어보시길 바래요~
정말 수제버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ㅠㅠ.
이상 천호 수제버거 맛집 분더버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