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카페&음식

분당 프렌치 레스토랑 뀌숑 CUISSON 디너 B코스 후기 :)

잇걸스 2021. 3. 11. 10:01
반응형

분당 프렌치 레스토랑 뀌숑 CUISSON 디너 B코스 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백현동에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리뷰를 하겠습니다:)

바로 뀌숑 CUISSON  입니다!! 이미 유명한 레스토랑이죠?

뀌숑은 진짜 유럽 분위기가 나는 레스토랑이였어요.

엔틱 그 자체!

 

 

저희는 1월 중순 쯤 갔었고, 그때도 크리스마스 스타일의 분위기였어요.

근데 토요일 디너로 가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매장을 잘 못찍었어요ㅠㅠ.

뀌숑은 금,토 디너는 예약 필수랍니다!

 

 

 

뀌숑 메뉴판은 이렇게 한장이더라구요.

디너는 코스로만 되는 것 같습니다.

 

A,B 두개의 코스가 있는데,

B코스는 A코스에 달팽이 요리가 추가 됩니다.

1인당 2만원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A,B 中 원하는 코스를 선택한 후 메인 디쉬를 선택합니다.

메인 디쉬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양고기 스테이크와 채끝 스테이크를 시켰어요.

메뉴에 보면 채끝 스테이크는 W,D 로 가격이 나눠져 있는데요,

D가 드라이에이징으로 숙성한 스테이크라고 합니다.

그래서 좀 더 겉은 단단하고 안은 쫄깃하다고 하네요.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한번도 안먹어 본 1인으로써ㅎㅎ 궁금해서

 채끝 스테이크 200g D 84,000원 메뉴로 시켰습니다.

W와는 21,000원 차이가나네요!

양고기 스테이크는 64,000원 입니다.

 

 

 

식전빵과 버터, 웰컴 주스가 나옵니다.

웰컴주스는 저 초록색으로, 진짜 작은 잔에 나와요

보는거와 같이 건강한 맛이였어요^^.

 

그리고 달팽이요리!!!

소금위에 달팽이가 구워져서 나오는데,

안에는 여러 양념이 되어있더라구요.

굉장히 짰어요...

 

저희는 달팽이 요리 나오고 식전빵 치워달라고 했더니

달팽이 요리랑 같이 먹으라고 안치워주셨어요.

식전빵이랑 달팽이 요리랑 같이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식전빵 배고프다고 다 드시지 마시고 남겨두세요!!!

달팽이 요리랑 같이 먹어야해요!

 

달팽이 요리 식감은 좋았고, 빵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스프입니다. 

스프는 해산물과 어니언 두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각자 하나씩 골랐어요.

왼쪽이 해산물 스프, 오른쪽이 어니언 스프입니다.

제 입맛엔 해산물 스프가 더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저 초록색 소스랑 해산물이랑 야채를 섞어서 먹는거였어요.

새우와 문어거 신선하고 통통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식전 입맛 돋우는 상큼한 크림? 무스? 라고 해야하나...

그냥 상큼 달달 평범한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메인 디쉬!!

메인은 크게 보여드려야죠 :)

이건 드라이에이징 채끝 스테이크 입니다.

비쥬얼이 너무 좋지 않나요ㅠㅠㅠ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겉은 단단하고 안은 쫄깃해서 맛있었어요ㅠㅠ

굽기는 미듐으로 시켰는데,

보통 그냥 스테이크는 썰면 약간의 핏물이 나오는데,

드라이 에이징은 핏물 흐르는 거 하나도 없이 고기가 단단하며

칼로 썰어도 고기 결이 흐뜨러지지도 않더라구요!

씹는 맛도 더 있었던 것 같아요. 신기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양고기 스테이크 입니다.

양고기 스테이크도 비쥬얼이 진짜 좋아요ㅎㅎ.

양고기 스테이크는 레스토랑에서 처음 시켜 본 메뉴였어요.

근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유의 양냄새도 나지 않고 짭쪼름하면서 맛있었어요!

소고기 스테이크가 좀 질렸거나~ 특별한 스테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여러분도 꼭 시켜서 드셔봤으면 좋겠어요:)

 

 

 

마지막 디저트입니다.

망고 푸딩이에요 ㅎㅎ 그냥 평범한 망고 맛~

 

아! 그리고 저희는 음료로 자몽에이드를 시켰었는데,

탄산 맛이 거의 없었어요... 아쉽아쉽.. 그냥 자몽 주스 맛이였습니다.

탄산 좋아해서 에이드 시키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ㅠㅠ!

 

 

 

저는 사실 뀌숑에서 프로포즈를 받았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아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여러분도 뀌숑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분당에서 프렌치 레스토랑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뀌숑 추천드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1. 종업원분들이 막 친절한 느낌은 아니였어요.

2. 주차 자리가 얼마 없어서 주변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오셔야해요.

 

 

뀌숑은 프로포즈 장소로도 좋고, 기념일에도 좋은 것 같아요.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