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카페&음식

금태 원시구이 로바타 라이브라 후기

잇걸스 2023. 1. 31. 13: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걸스입니다:)
이번 결혼 2주년 기념으로 로바타 라이브라 카운터에 다녀왔어요.

로바타 라이브라는 카운터 매장과 룸매장이 다른 곳에 위치해 있는점 주의 해주세요.

2주념 기념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편이 금태구이가 먹고싶다고 하여 검색을 해봤더니, 원시구이가 있더라구요.

 

 

 

로바타 라이브라는 1인당 주류 25,000원이 필수이며,

콜키지는 와인/사케는 50,000원 그 외 는 70,000원인 점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로바타 라이브라에는 주류가 거의 바틀로 되어 있다보니 비싸요..

간단하게 마시기에는 도쿠리랑 맥주 정도만 있어요.

그래서 콜키지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로바타 라이브라에는 시그니처 코스도 있는데 저희는 코스가 아닌 단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1.  대왕 가리비 버터구이와 리조또 2pc

30,000원

 

트러플 향과 신선한 가리비가 너무 맛있었어요.

다 먹으면 여기다 리조또를 만들어 주신답니다:)

 

저희는 작년 결혼기념일에 2주년 때 마시려고 샀던 돔페리뇽과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드디어 돔페리뇽을 마셨어요~ 일년을 기다렸어요ㅎㅎ.

 

2. 전복 내장소수 구이 2pc

26,000원

전복은 항상 맛있게 먹어 본적이 없지만, 그래도 기대를 하면서 시켰는데

저와 남편 입맛에는 별로 였어요...ㅎ

 

 

3. 참소라 간장 미림 구이 2pc

28,000원

 

참소라 간장 미림 구이를 시켰더니, 옆에 불과 함께 나왔어요 ㅎㅎ

참소라도 정말 맛있었고, 플레이팅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4. 바다장어 한 마리 튀김

29,000원

장어 튀김 정말 맛있었어요!

여태 먹어 본 장어튀김 중에서 제일 맛있었을 정도로?

 

5. 금태 원시구이

60,000원 (큰 사이즈)

 

 

금태 원시구이에요. 주문하고 20분 정도 뒤에 나온 것 같아요.

자리에서 금태가 구워지는 것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ㅎㅎ. 

숯의 원적외선을 이용한 태초의 조리법이라고 해요.

 

 

잘 구워진 금태가 나왔습니다.

담백하고 굴비 맛과도 비슷했어요ㅎㅎ.

 

 

 

 

6. 가리비 단새우, 우니 카나페 4pc

34,000원

 

우니와 단새우와 가리비의 조합은 언제나 맛있죠ㅠ.

 

 

금액은 콜키지(5만원) 포함하여 약 25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음식의 맛은 괜찮았지만 막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저희는 이번에 식사 겸 갔지만, 2차로 가기 좋은 곳 같습니다.

 

 

청담 로바타 라이브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