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카페&음식

한우 오마카세 맛집 본앤브레드 프라이빗 다이닝 후기

잇걸스 2022. 11. 20. 22: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걸스 입니다:)
오늘은 한우 오마카세 본앤브레드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여름 휴가때 다녀온 곳인데 이제서야 쓰네요…ㅎ



마장동에 있는 본앤브레드 신관입니다.
건물이 엄청 반짝반짝하답니다 ㅎㅎ.

본앤브레드는 층별로 약간씩 다른데,
지하 1층은 SPEAKEASY로 바 형식의 한우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인당 350,000원입니다.
그리고 정원이 10명이라 예약이 어렵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1층, 2층은 단품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3층의 본앤브레드 프라이빗 다이닝을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프라이빗 다이닝은 룸 형식의 오마카세입니다.
가격은 1인당 250,000원 입니다.



이름이 프라이빗 다이닝답게,
룸에서 저희 둘만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방도 넓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3층 프라이빗 다이닝은 콜키지가 무료여서,
좋은 날 먹으려고 아껴 둔 피노누아 와인을 가져갔습니다 ㅎㅎ.
소고기와 너무 잘어울렸고, 향도 너무 좋았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 였어요.



짠~ :)



정말 많은 고기 종류와, 음식들이 나왔는데
먹으라 많이 찍지를 못했네요ㅠㅠ.

본앤브레드 한우 오마카세는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고기에 맞게 레스팅도 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시고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보통 오마카세하면 양이 많지 않은데,
여기는 진짜 진짜 너무 배불렀어요.

다음에 부모님과 오고싶은 곳이 였어요 ㅎㅎ.


2인 500,000원…
비싸긴 하죠…..ㅎ
하지만 그만큼 즐거운 시간이 였습니다!


다 먹고 씬난 나 ㅋㅋㅋㅋ

본앤브레드 프라이빗 다이닝 후기는
조용하게 맛있고 다양한 한우를 즐기고 싶다하면
완전 추천하는 곳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