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패션&뷰티

서울 호텔 바 추천 - 시그니엘 서울 바81 <어썸타워> 후기

잇걸스 2021. 8. 23. 12:51
반응형

서울 호텔 바 추천- 시그니엘 서울 바81 <어썸타워>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그니엘 서울 바81 <어썸타워>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시그니엘 바 81에 어썸타워라는 이벤트가 있는거 아시나요?

인당 150,000원에 8종의 와인이 무제한이며, 안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샴페인도 마실 수 있어요.

그러나 저희는 와인만 마시기로 했어요!

 

어썸타워는 오후 6시 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짠! 어썸타워가 나왔어요.

앞에 드라이 아이스를 준비해주셔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사진 찍는다고 하니 연기가 더 많이 나도록 해주셨어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ㅎㅎ

 

 

이 두가지가 어썸타워에 나오는 안주와 디저트 입니다.

맛은 기본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서울 호텔 바 추천- 시그니엘 바 81

 

무제한 와인은 바로 가면 한잔 한잔 따라주셨어요.

마시기 좋은 순서대로 차례차례 따라주셨답니다:)

근데 한번에 따라주시는 양이 많아서 8종류를 다 마시려면 취할지도 모르니,

따라주는 와인을 다 마시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오지 않아서 추가 메뉴를 시켰어요.

추가 메뉴는 양고기였으며, 탄 게 아니라 소스를 발라주신거에요 ㅎㅎ.

다시마와 해초 풍미의 양고기 커틀렛입니다.

가격은 50,000원.

 

양고기 정말 맛있었어요:)

레드와인이랑 잘 어울렸답니다!

 

 

81층에서 본 서울의 뷰는 정말 멋있었답니다.

분위기가 너무 ~ 좋아요 ㅎㅎ

 

 

그리고 저희는 3종류의 칵테일을 추가로 시켜서 먹었어요.

바텐더 분이 너무 친절하셨고, 저희가 원하는 메뉴에 없는 칵테일도 만들어 주셨답니다^^.

 

저희는 어썸타워와 추가 메뉴해서

총 455,000원을 결제하고 나왔어요:)

칵테일은 한잔에 대략 3만원~3만5천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어썸타워 시간이 오후 6시~9시로 밝았을때의 서울 뷰와 야경을 다 볼 수 있는 시간이여서 좋았어요.

 

너~무 만족스럽고 즐거운 시그니엘 바81이였습니다.

여러분도 시그니엘 호텔에 가신다면 바 81은 꼭꼭 가보시길 바래요:)

 

서울 호텔 바 추천 - 어썸타워는 예약을 하고 가셔야합니다!

기념일이나 휴가로 가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