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패션&뷰티

엄마 환갑 명품 가방 선물 - 루이비통 온더고 mm 리뷰

잇걸스 2021. 3. 11. 11:38
반응형

엄마 환갑 명품 가방 선물 - 루이비통 온더고 mm 리뷰

 

루이비통 온더고 mm 리뷰 입니다:)

이번년도 6월이 저희 엄마 환갑이에요.

근데 왜이렇게 미리 샀냐구요?

 

명품이 하도.. 일년에 몇번씩 가격을 올려서

미리 선물하기로 했답니다.

 

요즘 그런 말 있잖아요...

명품은 오늘 사야 가장 싼거라고......

왜이렇게 가격이 자꾸 오를까요ㅠㅠㅠㅠ.

 

무튼 60년동안 열심히 일하시면서 언니와 저를 키워주신 엄마께서는

명품 가방 하나 안사고 저희를 뒷받침해주셨어요.

그런 엄마를 위해 언니와 저는 환갑 기념 명품 가방 선물을 드렸답니다!

 

구찌, 프라다, 샤넬 등등 여러 브랜드가 있었지만

저희는 루이비통이 적당한 것 같아 루이비통으로 정했습니다.

 

디자인은 엄마 명품 선물, 엄마 환갑 선물을 검색해서 몇가지 알아갔어요.

보통 다들 리볼리, 몽테뉴, 수플로를 선물드리더라구요.

그래서 메모메모 했답니다!.

 

그리고 잠실 롯데타워 루이비통점으로 가서 대기표를 받고,

제가 메모해간 가방들 제고를 확인하였으나~

너무나 인기 상품이라 전국 품절, 어디에 한개 남았어요~ 하더라구요

결국 제가 적어간 가방은 단 한개도 롯데타워점에 없었답니다:)

구하기 힘드실거에요..

 

저는 엄마 첫 명품이기도 하고, 나 루이비통이에요! 라고 말하는 가방을 사드리고 싶어서

찾는 가방이 없어 아쉬웠는데,,,, 아쉬워 할 필요가 없었어요~~

 

일단 첫번째 엄마가 루이비통 시그니처 갈색의 모노그램 가방을 좋아하지 않는다!

저희 엄마는 예전부터 검정색 심플한 가방을 좋아하셨어요ㅎㅎ.

그리고 요즘 주변에 너무 많기도 하구요ㅠㅠ!

 

두번째, 매장 가자마자 엄마 마음에 쏙~ 드는 가방이 있었답니다:)

 

그 가방은 바로바로!

 

온더고 mm !!!

 

저희는 루이비통 온더고 mm을 2월 말 기준으로 382만원에 구매했습니다

 

 

 

 

가방을 산 엄마의 모습:)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온더고는 3 사이즈가 있어요 

pm < mm < gm

제가 산 사이즈는 온더고 mm 입니다.

 

보통 루이비통하면 시그니처 모노그램을 많이 생각하시는데,

이렇게 검정색에 큰 로고가 박혀있는 것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ㅎ

만족 만족

 

 

 

 

 

그리고 디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보통 위 디자인으로 많이 사시더라구요.

캔버스 소재라 캐쥬얼 합니다. 그래서 더 연령대가 어리신 분들이 사는 것 같아요.

참고로 캔버스 소재 온더고 mm은 330만원입니다.

 

그러나 제가 산 검정색 온더고는 가죽소재입니다!

그래서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어, 엄마 명품가방 선물용으로 딱 좋았어요!

 

 

 

 

안은 크게 하나로 되어있으며, 작은 안주머니가 있어요.

그리고 가방을 잠글 수 있는 고리가 있었는데, 이건 솔직히 불편해서 잘 안쓸 것 같아요.

그리고 숄더 끈이 있어 옆으로 매기도 좋았어요.

크로스는 안되는 길이에요! 

 

 

 

 

제가 든 모습입니다.

근데 온더고 솔직히 50~60대 연령에도 잘 어울리지만

20~30대가 들어도 예쁜 것 같아요!

 

가방 들어보고 너무 예뻐서 저도 사고 싶었답니다 ㅠㅠ.

 

여러분 엄마 환갑 선물을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그리고 명품 가방 선물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루이비통 온더고 mm 추천드립니다!

 

고급스럽고, 다른 루이비통 가방 디자인이랑 차별화되서 너무 예쁘답니다.

엄마가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한다! 하면 루이비통 온더고 mm 선물드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