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패션&뷰티

샤넬 19 플랩백 베이지 미듐 (블랙 말고 베이지 추천! ) 실사용 후기

잇걸스 2021. 3. 15. 10:39
반응형

샤넬 19 플랩백 베이지 미듐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샤넬 19 플랩백 미듐 베이지 입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이 가방에 대해 만족도가 100%라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ㅎㅎ

 

저는 1월 중순쯤에 629만원으로 구매를 했으며,

현재 3월 기준으로는 643만원으로 인상이 되었습니다.

제가 가방을 구매하고 한달만에 가격이 인상되었더라구요.

언제 또 오를지 모르겠네요 ㅠㅠ.

 

샤넬 19 플랩백 라지는 저한테 너무 커보였습니다.

근데 라지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베이지 입니다. 너무 예쁘지않나요:)

사실 저는 샤넬 19 플랩백 미듐 검정색을 사려고 했어요.

근데 잠실 롯데타워점에도 품절, 압구정 갤러리아도 품절, 청담 플래그십도 품절..

다 품절, 품절, 품절..

그래서 검정은 구경도 못했답니다.

 

그러다가 베이지 상품이 있길래 한번 들어봤어요.

근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검정이 어디든 가장 무난히 잘어울리니까 검정색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베이지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베이지로 겟하고 왔습니다!

 

 

샤넬 박스는 언제나봐도 예쁘네요ㅎㅎ.

베이지 색입니다. 엄청 밝은 색은 아니예요.

그래서 오히려 무난히 들고다닐 수 있어요!

 

 

가방 재질은 램스킨으로 빛에 따라 반짝반짝거립니다:)

램스킨이라 가죽이 약해 스크레치에 조금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가방안은 통짜 하나로 되어있습니다.

 

 

 

 

샤넬 19 플랩백은 정장, 캐쥬얼 어디든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베이지 색이 어두운 옷에도, 밝은 옷에도 잘어울리고 포인트도 되서 너무 예뻤어요.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검정색이 품절이라 베이지 색을 샀지만

오히려 베이지 색을 사서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주위에 샤넬 19 플랩백 검정색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봤는데,

검정은 너~무 무난해 보이더라구요. (개인적 생각입니다.)

 

여러분들도 검정색 가방 많지 않나요?ㅎㅎ

샤넬 19 플랩백은 베이지로 추천드립니다.

추천 x10000

 

그리고 요즘 샤넬 19 플랩백은 예물가방으로도 많이 구매하신다고 합니다.

예물가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