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카페&음식

조선팰리스 이타닉가든 런치 후기 ! 추천해요:)

잇걸스 2022. 8. 7. 22: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걸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조선팰리스에 있는 이타닉가든 런치 후기입니다.
이타닉가든은 약 한달전에 예약을 했습니다.
런치 가격은 1인당 19만원 입니다.



이타닉 가든은 룸, 바, 테이블 3가지 형태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냥 테이블로 예약을 했습니다.
테이블 자리도 통창으로 아주 좋아요 ㅎㅎ.
바 자리는 셰프님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룸차지는 5만원밖에 안하더라구요.



처음으로 준 자작나무 수액.
ㅎㅎㅎ그냥 물~이에요.


이타닉 가든은 음식마다 재료 카드를 꼽아줍니다.
첫 요리는 청보리를 사용한 수프였어요.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옆에 같이 준 화병에는 청보리와, 청보리 쿠키가 꼽혀있었어요.
쿠키는 수프와 함께 먹고 청보리는 관상용!


다음은 가지가 메인요리에요.
가지와 새우로 만들어진 요리인데,
상큼하며 맛있었어요 ㅎㅎ.


세번째 음식은
주전부리 음식이에요.
각각 감태, 감자, 복숭아가 메인으로 만들어진 한입거리 음식!
요것도 맛있었어요.


네번째 음식!
이거 진짜 맛있어요!!!
캐비어도 하나도 안비렸고 밑에는 순두부가 있는데,
섞어 먹으면 짭쪼름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굿굿


다섯번째 음식
초당 옥수수로 만든 스프와, 장어 볼!
요거는 쏘쏘했어요 ㅎㅎ


메인요리!
세프님께서 메인요리 나오기 전, 통으로 된 전복+스테이크를 보여주러 나오세요 ㅎㅎ


짠! 잘려 나온 메인요리 ㅎㅎ
여러가지 곁들임 음식과 함께 나왔어요.
전복과 고기가 떨어지지 않고 겹겹이 붙어있는게 신기 했어요.
식감이 재미있었고 맛있었어요~



여덟번째 음식
마무리로 깔끔하게 메밀국수가 나왔어요.
위에는 배얼음을 갈아 주셨구요.
근데 이건 너무 맛이 심심해서 저에겐 별로 였습니다.



후식 디저트!
이거 맛있어요 ㅎㅎㅎ
인절미 크림과 달달한 케익이 조화로웠어요 ㅎㅎ.


마지막 자개함 디저트!
예쁜 자개함에 여러가지 종류의 후식거리가 나왔어요.
커피랑 먹기 딱 좋았습니다.

이타닉가든 런치 코스 끝!


#
이타닉가든은 정갈한 음식에 분위기까지 좋아,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부모님과 함께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서비스며 맛이며 만족스러운 식사 였습니다.
추천합니다~


이타닉가든 복도에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