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카페&음식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즐기기 ( 애프터눈티, 라티튜드32 바) 솔직 리뷰

잇걸스 2022. 2. 7. 11: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걸스입니다:)

이번에는 잠실에 있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1박을 보내고 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소피텔의 레스파스 애프터눈티세트와 라티튜드32 바 입니다.

 

1. 소피텔 레스파스 애프터눈티세트

가격: 2인 100,000원

 

 

애프터눈티세트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저는 목요일 2시 30분으로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창가자리로 안내해주셨으며, 바로 롯데 타워가 보입니다.

그런데 햇빛이 강해 조금이따 블라인드를 쳐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짠! 2인 애프터눈티세트가 나왔어요.

관람차 모양의 트레이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ㅎㅎ.

 

 

잠시후에 관람차 모양의 오르골을 가져다 주셨어요.

소리도 나고 예뻤답니다.

 

 

 

애프터눈티세트는 솔직히 맛을 크게 기대해서는 안되는거 아시죠?ㅎㅎ

그래도 소피텔 애프터눈티 맛은 괜찮은 편이 였습니다.

 

여유롭게 차와 디저트를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어요.

아! 그리고 시간제한이 2시간인 점 꼭 참고 부탁드려요~

저는 소피텔 애프터눈티세트 추천드립니다.

 

 

2. 라티튜드32

 

다음은 소피텔에 있는 바 라티튜드32를 다녀왔어요.

라티튜드 32는 우주컨셉으로 꾸며진 바 입니다.

 

 

저희는 5시쯤 바에 올라갔어요.

라티튜드 32는 맨 꼭대기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가 지고 있는 상황이였는데, 창이 너무 크고 넓어서 햇빛이 바로 들어와 너~무 더웠답니다..

해가지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한시간 동안은 부채질을 하면서 마셨어요 ㅎㅎ..

 

 

U.F.O 라는 안주를 시켰습니다.

육회와 캐비어, 성게가 올려져 있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라티튜드32 칵테일은 2만원 후반대~ 3만원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라티튜드32의 시그니처 칵테일. SATURN

 

 

가리비 안주 진짜 맛있었어요~~~~

 

 이것도 라티튜드32 시그니처 칵테일. EARTH

 

 

치킨 안주 가성비 정말 좋았어요.

치킨집보다 더 맛있었어요.

 

 

 

라티튜드32는 1인당 10,000원의 커버차지가 발생됩니다.

저희는 안주 3개, 칵테일 총 6잔을 시켜서

총 26만원 정도를 지불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1박동안 소피텔의 애프터눈티와 바를 즐기고 왔습니다:)

혹시나 시그니엘 바(바 81)와 소피텔 바(라티튜드32)를 고민중에 있으시다면,

저는 시그니엘 바(바 81)을 더 추천드립니다.

 

 

라티튜드 32는 컨셉이 확실한 바이고, 칵테일 맛도 좋았으나,

저는 한번으로 만족할 곳이였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새로 생겨 깔끔해서 좋았지만,

엘레베이터 문제는 정말 컸습니다.......... 정말 느리고 모든 층에서 다서요..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이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수선하고 인상도 밝지 않은 모습에 실망스러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건지..  저는 다시 소피텔은 이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소피텔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