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패션&뷰티

반클리프앤아펠 스위트 알함브라 귀걸이 (마더오브펄)

잇걸스 2023. 8. 4. 14: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걸스입니다:)
오늘은 반클리프 아펠 알함브라 귀걸이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저는 이번 7월 말에 홍콩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에 팔찌를 구경하러 갔는데, 귀걸이를 해보니 너무 예뻐서 귀걸이로 사서 왔어요.
 
한국에서 스위트 알함브라 이어링 가격은 348만원이네요.


저는 19,200 홍콩달러로 구매했으며, 원화로 하면 약 318만원 정도 였어요.
그런데 세관 신고해서 관세가 약 23만원 정도 발생이되서 총 341만원으로 구매했네요.
한국과 다를게 없습니다.
7만원 이득?^,^
 
그리고 마더오브펄 귀걸이는 인기있는 제품이라 보통 1~2달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는데,
저는 운 좋게 홍콩에서 바로 구매를 하고 왔습니다:)
 

 
 

 

귀걸이를 잘 안하고 다녔는데, 알함브라 귀걸이는 너무 예쁜걸요:)
그리고 말라카이트 목걸이랑 마더오브펄 귀걸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오늘 출근하자마자 동료분께서 귀걸이 너무 예쁘다고 해주셨어요 ㅎㅎ.
 

그리고 매장에서 빈티지 알함브라 이어링 오닉스도 추천해주셔서 해봤는데,
빈티지다보니 조금 크기가 있더라구요. 
빈티지 크기는 데일리로는 조금 부담스러울 것 같았어요.
그래도 예쁘긴 하더라구요 ㅎㅎ.
데일리로는 스위트 크기를 추천드려요~~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