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새콤달콤 소세지야채볶음 (쏘야볶음) 만들기

잇걸스 2021. 3. 28. 19:54
반응형

새콤달콤 소세지야채볶음 (쏘야볶음)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세지야채볶음 만들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맛있는 반찬으로 남녀노소 인기가 많은 반찬이죠?.

간단하게 만들수있어서 어렵지도 않답니다!.

그러면 바로 소세지야채볶음 레시피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재료: 소세지 약 200g, 파프리카 1/2씩, 마늘 12알, 양파 1/2

양념재료(숟갈): 고추장 1/2. 케찹 3, 물엿 1, 설탕 1, 돈까스소스 2

 

 

 

1. 소세지는 이렇게 칼집을 내어 준비하고,

양파와 파프리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둡니다.

 

 

2. 소세지볶음(쏘야) 소스 만들기

 

 

고추장 1/2, 케찹 3, 물엿 1

 

 

돈까스소스 2, 설탕 1 을 넣어 섞어 섞어 주세요~

 

 

짠! 준비된 재료를 이제 볶기만하면 됩니다!

저는 마지막에 후추를 조금 뿌릴거라 준비했습니다.

 

 

3. 소세지와 마늘을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4. 그 다음 양파와 파프리카를 넣어 볶아주세요.

다만 양파와 파프리카 식감을 위해 너무 오래 볶지 않는게 포인트입니다!.

 

 

5. 소세지야채볶음 소스를 넣고 3분 정도 볶으면 끝!!!

저는 맨마지막에 후추를 3~4꼬집 뿌렸습니다.

 

 

짠! 맛있는 소세지야채볶음 완성~

마지막에 통깨를 뿌려 마무리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맛있는 밥반찬이 완성되었어요.

통깨는 어느 음식이든 더 맛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오늘 저녁, 소세지야채볶음으로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아이입맛인 남편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새콤달콤 맛있는 소세지야채볶음을 만들어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소한 단호박스프 만들기  (0) 2021.03.14